본문 바로가기

주식 투자/당일 지수흐름

2018년 6월 27일 당일 지수흐름 코스피 코스닥 장중점검

안녕하세요.

벌써 수요일이네요. 시간 참 빨리 갑니다. 요 며칠간 매매를 못하고 있어서 답답한데 다음주 동원 훈련이라 더 짜증나네요..ㅋ 7월의 첫째주를 또 날리게 생겼는데 이 놈의 동원 좀 그만 불렀으면 좋겠습니다.

당일 지수는 그저 그렇습니다. 보합권에서 계속 머무르고 있습니다.



코스피의 흐름을 보겠습니다. 개인은 807억을 매수했고 외국인은 443억을 매수했습니다. 기관이 1,405억을 매도했는데 외국인의 매수량보다 훨씬 큰 매도량입니다.



코스닥의 흐름을 보겠습니다. 개인은 398억을 매도했고 외국인은 389억을 매수했고 기관은 51억을 매수하면서 양매수네요.

오늘도 장이 좋은 것은 아닙니다. 매매하기 어려운 장인데 매매 잘하고 계시나요? 저는 강제 휴식하고 있어요..ㅠㅠ 빨리 나오자...힘들다... 몇달동안 잘하다가...ㅠㅠ 에휴 한탄하면 뭐하나요..ㅋㅋ 정신 집중해서 이 상황을 타파해보겠습니다. 그러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