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년백수의 자급자족 도전기/블로그수익

페이스북에 블록 페이지 개설했어요!!ㅎㅎ

안녕하세요.

이번 네이버 대란으로 티스토리 블로그가 상단에서 다 밀려나는 현상으로 많은 블로거 분들이 타격을 입었을 것입니다. 저도 방문자가 급감했고 수익도 줄어들어 여러 돌파구를 강구했습니다. 그 중 가장 효과적이라고 판단되는 SNS 홍보 목적으로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설했습니다.^^


https://www.facebook.com/gjs8856/


위 링크를 타고가시면 제 페이스북 페이지가 나옵니다. 이 곳에서는 제 포스팅을 페이스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포스팅을 하면 꼭 페이지에 같이 올릴 예정입니다. 모바일로 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 페이지 디자인입니다. 아직은 어설프죠?ㅎㅎ)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아직 페이스북은 어설퍼서 개설하고 몇개의 포스팅만 올려놓은 상태이지만 앞으로 더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릴테니 성장과정을 지켜봐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네이버 외에 블로그 글들이 밀리는 현상으로 많은 분들이 걱정하실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저처럼 SNS로 홍보하는 방법도 생각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물론 페이스북에 홍보해서 유입되면 체류시간도 짧고 이탈률이 높아 블로그 지수에 안좋은 영향을 준다는 이야기도 있지만 어차피 현재 세션당 페이지수가 1 밖에 안되기 때문에 별 상관없을 것 같아 시도했습니다. 안좋은 상황이 발생되도 계속 돌파해 나가야죠.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