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년백수의 자급자족 도전기

2019년 1월 애드센스 수익은 얼마?

안녕하세요.

2019년이 되고 벌써 1월이 훌쩍 지나갔습니다. 2018년이 엄청나게 빠르게 지나갔다고 느꼈는데 지금 체감속도로 예측해보면 올해도 전년도만큼 빠르게 지나갈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시간이 조금만 천천히 가면 좋을텐데요.ㅋ 군대에서는 그렇게 빨리 좀 가라고 해도 말을 듣지 않더니 전역후에는 아주 쏜살같이 흘러갑니다. 조금 야속하네요.


어쨋든 이번 포스팅은 1월 애드센스 수익에 대한 내용입니다. 저는 엄청난 소상공 블로거이기 때문에 수익이 적다는 것을 먼저 말씀드립니다. 포스팅을 자주 했지만 키워드를 공략한다거나 수익성이 높은 글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그저 생각나는대로 글을 썼습니다. 그래도 노력에 비해 적은 것은 사실입니다.



1월의 수익이 잔고에 지급된 현황입니다.41.89 달러가 지급이 되었고 4만 6천8백원 정도 되는 돈입니다. 하루에 1달러가 조금 넘게 수익이 발생했다고 판단이 됩니다. 이렇게 수익이 나면 지급받으려면 세달동안 수익 모았다가 한달 기다려서 지급받겠네요. 솔직히 블로그로 돈 버시는 분들 보면 정말 신기합니다. 어떤 방법으로 돈을 버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쉽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노력과 시간을 투자해서 큰 수익을 발생시키는 것이겠죠. 저는 아무래도 블로그로 큰 돈을 벌기에는 조금 어려울 것 같고 그냥 소소한 용돈벌이로 생각해야 할 것 같습니다. 다른 것에 투자하는 것이 더 빠르고 효율적일 것 같습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