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년백수의 자급자족 도전기/매매일지

2018년 6월 22일 수급 매매일지 경농, 애경산업, 마니커, SG&G, KT서브마린

안녕하세요.

어제 매매일지에 종가베팅을 했는데 기대가 된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제 기대가 맞았고 오늘 갭이 크게 뜨고 장초반에 슈팅이 나왔습니다. 대략 10%의 수익을 발생시켰고 55만원 정도의 수익금이 생겼습니다. 하지만 그 금액도 묵은지 정리했습니다.ㅋㅋ 그래서 묵은지 물량이 확 줄었습니다. 장중매매도 열심히 했는데 매매가 잘 안됬네요.


1. 경농



어제 단일가 종료날이였고 오늘부터 정상적으로 매매가 됬습니다. 보통 단일가가 해제되면 슈팅이 나옵니다. 그리고 비료주가 전일 상승할때 이종목은 오히려 하락했죠. 오늘 아침 남북적십자 회담이 잡혀있어서 더 기대가 됬습니다. 그래서 종가에 운용할 수 있는 자금을 풀베팅했고 큰 수익을 냈습니다.


2. 애경산업



전일 매수했고 당일 수익에 매도했습니다.


3. 마니커



거대한 차트속을 잘 보시면 조그마한 상승만 먹는 제 매매흔적이 보입니다.ㅎㅎ


4. SG&G



상따 실패... 손절...ㅠㅠ 하지만 손절하지 않았으면 진짜 큰일 날했네요.ㅎㄷㄷ


5. KT서브마린



세번이나 매매한 오늘의 효자 종목입니다. 종가에 더 떨어지면 종가베팅 기준에 적합하지만 더 떨어지지 않아 패스했습니다.


정리

당일의 수익금은 8,249원 입니다. 내 55만원 어딨니..ㅋㅋㅋ 묵은지 정리 빨리 끝내고 싶어요. 수익을 정상적으로 통장에 이체하고 싶네요. 남은달 열심히 매매해보겠습니다.

오늘은 금요일이라 그런지 남북경협주가 많이 빠졌습니다. 주말동안 좋은 호재 나오기를 바랍니다. 주말동안 블로그 포스팅 열심히 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