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잡담/일상생활

아시안컵 축구 중국전 대한민국 승리!! 16강 진출

아시안컵 축구 중국전 대한민국 승리!! 16강 진출

오늘 축구 재밌네요.ㅎㅎ 언젠가부터 축구를 시청하면서 답답하다고 생각이 되기 보다 와 정말 잘한다. 볼 맛 난다 이런 생각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아시안게임 이후로 우리나라 축구가 상승세를 타고 현재는 유지가 되고 있는 것 같은데 오늘도 중국와의 경기에서 2 대 0으로 승리를 했습니다. 격한 플레이에 부상이 우려되기도 했습니다. 황의조 선수의 쇄골 부분에서 피가 흐르는 모습과 팔꿈치로 가격당하는 여러 선수들이 마음을 조마조마하게 만들었습니다. 진짜 무슨 소림 축구인가 했네요. 파울이 14번으로 우리나라 6번의 두배도 넘는 반칙을 했습니다. 옐로우 카드는 4장이나 받아드셨네요. 게다가 당연히 파울인데 심판한테 무례하게 항의하는 모습을 보니 중국 축구 수준이 보였습니다.



일단 전반전 손흥민 선수가 만들어낸 PK를 황의조 선수가 멋지게 외곽으로 꽂아넣어버렸고 손흥민 선수의 도움으로 김민재 선수가 추가골을 헤딩으로 넣었습니다. 두번 모두 관여했군요. 그래서 득점은 2골로 꽤 완벽히 이겼다고 생각이 되네요. 진짜 요즘 축구 볼 맛 납니다.ㅋㅋ 솔직히 중국은 이겨야 하지 않나 싶었는데 역시나 경기력에서 많이 차이가 나네요. A매치는 할 때마다 거의 대부분 챙겨보고 있습니다.



이제 16강을 진출해서 경기를 할 텐데요. 요새 대한민국 축구 기세를 생각하면 우승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몇십년만에 아시안컵 우승을 거머쥐는 것인가요..ㅋ 기대하고 있습니다. 잘해도 좋고 못해도 좋다는 마음으로 시청하겠습니다. 오늘 잠은 꿀잠 잘 수 있겠습니다. 포스팅을 마치고 잠을 자야겠네요. 공감이나 덧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