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년백수의 자급자족 도전기/블로그수익

애드센스 몇 달만의 수익지급 구급

애듯네스 몇 달만의 수익지급 구급

안녕하세요. 오늘 애드센스 구급 날이였습니다. 수익들 잘 받으셨나요?ㅎㅎ 저도 한 세달동안 모은 수익을 오늘 지급받았습니다. 지급 기준을 도달하는 것이 참 힘드네요. 오랜만에 받은 수익이라 참 뿌듯합니다. 적어도 한 달에 한 번은 받고 싶지만 마음대로 되지는 않네요.



149.65달러의 수익이 결제되었네요. 현재 잔고는 0달러입니다. 또 모아가야겠죠. 일단 세달동안 150달러 정도의 수익이 발생했고 오늘 제 계좌로 들어왔습니다.



원화로 계산하면 16만 9,403.80 입니다. 제가 지급 받은 금액은 여기서 수수료를 제외해서 15만원 초반대입니다. 용돈은 되겠군요. 정말 아무것도 받지 않는 것보다는 이 만큼이나마 수익을 지급받는 것이 제 기분도 좋고 블로그 할 맛도 납니다.


여기서 수익을 더 늘릴 수 있을 방법을 생각해보지만 잘 모르겠습니다. 글을 매일 쓴다고 한들 수익이 증가하는 것도 아닌 것 같고 키워드를 잘 잡는 포스팅이 생겨도 수익이 증가하지는 않고 있다고 느껴집니다. 그냥 아무 포스팅도 안해도 수익이 발생하기는 해서 아무것도 안하고 용돈이나 받아먹을까 생각도 드네요.ㅎㅎ


그래도 매일 포스팅을 해도 좋으니 수익만 늘어났으면 좋겠어요. 수익이 보장되면 하루종일 글만 쓸 수도 있는데요.ㅋ 어쨋든 이번달 용돈은 잘 받았습니다. 다음 용돈은 더 빨리 받을 수 있으면 좋겠네요. 글을 잘 보셨다면 덧글이나 하트 눌러주세요.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