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년백수의 자급자족 도전기/블로그수익

처참한 네이버 블로그 방문자 수

처참한 네이버 블로그 방문자 수

안녕하세요. 제가 얼마전부터 네이버 블로그를 다시 시작을 했습니다. 사실 티스토리 블로그의 유입을 더 극대화하기 위해서 블로그를 다시 시작했는데 이제는 네이버 블로그로도 수익을 내보고 싶네요. 애드센스와는 다른 수익 플랫폼이 궁금합니다. 현재는 애드센스의 한계가 보입니다. 저만 그렇게 느끼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cpc외에 다른 광고를 달아보고 싶네요. 그래서 네이버 유입이 쉬운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오늘 조회수는 14, 방문횟수는 13 입니다. 정말 ㅎㄷㄷ 합니다. 이렇게나 방문자가 없을 줄이야..ㅋㅋㅋ 다시 시작하기도 했고 외부 링크를 많이 달았기 때문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발전이 너무 없네요. 사실 포스팅은 티스토리 블로그에 비해서 대충하고 있기는 하지만 조회수 10대라니 의욕 상실이네요. 그래도 열심히 해서 쿠팡파트너스나 링크프라이스 등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블로그로 만들고 싶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짧게 제 네이버 블로그의 상황을 말씀드렸습니다. 뭐 한 3개월은 해봐야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 때문에 꾸준히 포스팅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좋은 결과를 보여드리고 싶네요. 글을 잘 보셨다면 덧글이나 하트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